본문 바로가기
Original WHEEL patrs/BREAK 장착기

[HSD] 그랜져HG + HSD AD 장착 [HSD일체형][HSD DT][HSD AD][HSD FT]

by 휠스타 2012. 10. 24.

[HSD] 그랜져HG + HSD AD 장착 [HSD일체형][HSD DT][HSD AD][HSD FT]

 

일체형장착기의 휠스타입니다...

현대의 럭셔리 세단 그랜져HG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HSD 일체형쇼버의  AD 제품을 장착하였습니다..

HSD AD란 차고조절+감쇄력조절+순정마운트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역시 새제품은 깔삼하니 샤방샤방하네요.../////

 

 

 

그랜져HG 차량의 순정쇼바를 탈거합니다...

항시그렇듯 순정쇼바는 다 똑같이 생겼습니다..쿄쿄~~

 

 

 

 

 

 

차주분은 구에쿠스 포피에 355파이 대구경로터를 장착하고 계시네요...

로터모양이 악마의발톱으로 유명한 ALCON(알콘)과 닮았네요... ^^

 

 

 

 

 

요차량의 엔진은 GDI 엔진이네요..^^

하우스안의 쇼바볼트도 요렇게 분리해줍니다..

그러면 쇼바가 슉 빠지겠죠...^^

 

 

 

 

휠스타의 대표님은 이렇게나 열씸히 작업중이십니다..ㅋㅋㅋㅋ

으쌰~~으쌰~~~!!!!

 

 

 

 

 

마운트가 조립된 HSD AD 일체형쑈바는 제자리로 들어갑니다...

마운트 볼트도 꽉꽉조이고...

제자리로 들어간 쇼바는 브레이크와도 이쁘게 잘어울리네요...

 

 

 

 

 

이제 바퀴를 조립하고 차량이 작업장에서 나왔습니다..

차주께서는 차고를 많이 내리지않는 스타일입니다..

내무부장관님께 걸리면 큰일난다고 하시네요..ㅋㅋㅋ

 

 

 

 

저희 휠스타는 HSD / NEOTECH / TEIN

상시 공동구매중입니다...

공동구매/이벤트 게시판 참조하시고 궁금한점은 언제든 전화주세요^^

 

                                                                           www.wheelstar.co.kr

                                                                           www.wheelstar.co.kr

                                                                           www.wheelstar.co.kr

 

포스팅이 유익하셨으면 추천한방 해주시고 가는센스~~~!!!!

 

손가락모양 클릭해주는 쎈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