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 쟁이의 일상/Other life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애플 맛나다~

by 휠스타 2017. 10. 17.




내입맛에 딱 !!! 산미구엘 애플 ~ 필리핀 맥주






주말 퇴근하고 매운불족발을 포장해서 집으로갔습니다..


집사람이 먹고싶다고해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예전에 필리핀 여행후 사가지고온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애플이 딱 한캔 남아있습니다..


일본맥주 산토리 레몬과 함께 말이죠..!!!





아껴서 마시다보니 오랬동안 냉장고에 있었는데..


어느덧 한캔남았네요..


왜 아껴 먹었냐면요 ~ 산미구엘 애플은 우리나라에서 안팔아요..


구할수 없어요 ㅠㅠ


산미구엘 맥주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애플맛은 우리나라에 없어요 ㅠㅠ






제가 산미구엘 애플을 좋아하는 이유는


술이 약합니다..


소주는 써서 거의 안먹고요..


일반 맥주도 딱 한캔정도만 마시면 더이상 먹기 싫어지는 그런 체질입니다..


근데 산미구엘 애플은 과일음료수처럼 목넘김이 쉽더라고요..





여러가지 과일맛 맥주를 마셔봤지만


제입맛에는 산미구엘 애플이 딱입니다..ㅎㅎ


그리고 요 필리핀 맥주를 마시면 필리핀 놀러갔을때가 생각이 나요..!!!





불맛이 확나는 매운족발 !! 맥주와 함께라면 정말 찰떡 궁합이죠..


가끔 필리핀 여행가는 친구들 있으면 부탁하고있어요..


올때 산미구엘 애플 맥주 사가지고 오라고..ㅎㅎ






마지막 남은 산미구엘 애플을 맛나게 마셨답니다.. ㅎㅎ


혹시나 필리핀 여행가시면 맛보세요...


꽤나 괜찮은 맥주입니다..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