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 쟁이의 일상/trip in Korea

용평리조트 곤돌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by 휠스타 2017. 11. 22.




용평 가볼만한곳 !! 용평리조트 곤돌라 추천~






힘들이지 않고 산정상에 오르고 싶다면?? ㅎㅎㅎ


곧 평창 올림픽도 열리는데... 평창이라는 곳을 가보고 싶다면 ???


얼마 안있으면 스키장 개장 시즌이라 곤돌라타고 올라갈수가 없습니다.. 스키타러 가신게 아니라면...


지금이 딱 가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전날의 일정으로 평창 리조트에서 1박을 하였습니다..


부대시설도 좋고 방도 넓고... 비싼 펜션보다는 리조트에 묵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묶음행사로 인터넷에서 예약한 평창리조트 !!! 숙박객들에게는 곤돌라 이용권을 2매 지급받았습니다..


그러면..안가볼수 없죠~~~


집사람이 좋아했던 도깨비 촬영지라고도 하는데...





우리집 꼬맹이는 뭐가 좋은지 폴짝 폴짝 뛰는군요..


망원경도 목에 걸었네..


좋은 자세야~~ ㅋㅋㅋ





곤돌라 이용권은 2매만 받았기에.. 꼬맹이 둘의 곤돌라 이용권을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저렴합니다..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좀 있습니다..


저희와 같은 패키지 인가요??    ^ㅡㅡ^


보이는 곳이로 입장하면 표를 보여주고 바로 탑승입니다..




곤돌라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안전해 보이고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용평 리조트 곤돌라는 두번째 이용입니다..


첫번째는 스노우 보드를 한참 탈때 친구들와 와서 타봤읍죠..!!


그때 기억으로는 우리나라 스키장중에 제일 높다고 들은것같습니다..






신이난 우리집 꼬맹이들은 어느새 타버렸네요..


알았어~~ 문 닫히기전에 얼른 탈께~






저리로 쭈욱 올라갈껍니다..


조오기 보이는 산이 정상이 아닙니다.. 지나가는 산이죠~~


저산 넘어에 안보이는 곳까지 한참을 올라갑니다..


곤돌라 타는 시간만해도 꽤됩니다..





출발~~ !!!


금방금방 올라갑니다..


저희가 탄곳이 점점 멀어지는군요 !!!





완전한 겨울이 오기전이라 그런지 경치도 감상하고


가족끼리 곤돌라에 타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참 괜찮은것같습니다..


용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어느새 여기까지 올라왔습니다..


엄청 높죠??


제가 그랬자나요~~ 높다구~~






정상에 도착해서 내리니 관람을 마치고 내려가는 사람들이 줄서있네요..






용평리조트 곤돌라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강원도에 첫눈이 내린 날이기도합니다..


산정상이라서 그런지 아직 안녹았네요.. 보이죠??  희끗희끗한거~





가슴이 탁 트이고 평소에 산을 많이 찾지않는 저희에겐 참 조으네요


높은 산이라서 그런지 안개인지 구름인지 산에 걸쳐있습니다..


도깨비 드라마를 한번도 안본 저는 여기서 무슨 촬영을 했지?? 라는 생각이 드네요..





산 정상에는 도깨비 촬영장소 그리고 겨울연가 촬영장소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같은 포즈로 기념사진이라도 찍어두면 추억에 남겠죠 !!!


강원도 평창 그리고 용평쪽에 방문하셨다면 곤돌라 한번 이용해보세요.. !!


가격도 저렴하고 수려한 경치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용평 가볼만한곳으로 용평리조트 곤돌라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