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 쟁이의 일상/trip in Korea

가평 가볼만한곳~ 쁘띠프랑스

by 휠스타 2018. 2. 5.




쁘띠프랑스 가평가볼만한곳 ~ 반추~







주말... 일요일 .. 엄청 추운데... 길을 나섰습니다..


이유인즉 !!! 아이들 겨울방학동안 같이 가준데가 실상 없었기 때문입니다..


가까운곳 가평으로 향했습니다..


안가본곳 ~ 쁘띠프랑스 이곳에 가기 위해서였죠~







쁘띠프랑스의 입장요금입니다..


성인 10,000원 / 청소년 7,000원 / 아동 5,000원


제가 강추가 아니라 반추라고 했습니다..


이유는 입장요금에 있습니다..


솔직히 비싼감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볼것이 많고 그랬으면 전혀 아깝지않죠 ㅎㅎ


제 개인 기준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성인 5,000원 / 청소년 or 아동 3,000원 이었으면 강추가 붙습니다.. ㅋ  






프랑스 주택모습과 식기 그리고 생활환경등을 예쁘게 꾸며놓았습니다..


프랑스를 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가지 전시되어있는것이 많습니다..


그림과 모형등등







아이들 눈높이에 많이 맞춘것같습니다..


어른들이 보기엔 어중간한...






예전의 축음기등을 설명하는 곳인데요..


요기는 정말 유익했습니다..


어렸을때 책에서나 봄직한 소리나는 물건들을 하나하나 보여주고


소리도 들려주고.. 자세히 설명도 해줍니다..





많이 추운날에 가서 그런지


저기 보이는 가평호수도 꽁꽁 얼어있네요.. ㅎㅎ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시면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쁘띠프랑스에서 별에서온 그대 촬영을 했나봅니다..


관련 사진과 자료들이 있더라구요.. !!!






요기가 배우 전지현 대기실이었다고 합니다..


촬영중 직접입은 소품옷도 전시되어있습니다..








배우들의 싸인도 엄청 많죠 ^^


싸인을 유심히보니 베토벤 바이러스도 여기서 촬영을 했나봅니다..


 







예쁜 사진도 찍고 약간의 볼거리와 인형극장도 운영중인것같습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 반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