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 쟁이의 일상/Japan Osaka

난바 파크스 다음엔 안가야지

by 휠스타 2017. 9. 23.



오사카 여행 난바 파크스 쇼핑몰 다음엔 안갈꺼야~





오사카 여행을 계획했을때 네이버에 오사카 갈만한곳을 검색하면


현제 14위에 랭크된 난바 파크스 쇼핑몰


난바역에 붙어있어 자동으로 구경하게 되는곳 !!!


하지만 그냥 쇼핑몰일뿐 기억에 남는게 없네요..ㅎㅎ


여기를 둘러볼 시간에 다른 명소를 가보는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란것을 명심해주시고요 ㅋ





쇼핑몰이 깔끔하고 교통의 요지이라


사진만 담는걸로 OK~~


살것도 없고 볼것도 별로없고 비싸고 ㅋㅋ




다른분들의 포스팅 보니깐 프랑프랑이랑 디져트? 케익 정도는 드실만한가 봅니다..


프랑프랑도 가봤는데


그냥 여러가지 소품 식기류 그릇등등을 판매하는곳인것 같습니다..


난바 파크스중엔 좀 저렴한 용품이있는~


 




난바 파크스 쇼핑몰 창밖으로 난바역과 주차장들이 보이네요..


크게 특별한걸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여기에 머문 시간은 1시간 남짓


집에갈 비행기 시간이 남아서 그냥 시간을 때우는 정도였습니다..





우리나라의 쇼핑몰과 별반 다르지않는 분위기





그래도 바닥분수가 있어서 아이들은 좋은가 봅니다..


물이 나오면 우리나라 아이들이랑 일본 아이들이랑 별반 다르지 않게 놉니다 ㅋㅋ





다시 안올지 모르니 사진한장 남기고 ~




우리 아들의 하트도 뿅~~!!!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난바 파크스는 여타 우리나라 쇼핑몰과 크게 다르지않다. !!


소중한 일본여행의 시간을 더욱 특별한곳


가보기 힌든곳을 가는데 더 투자하는게 맞다라는 생각입니다..


여행의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


즐거운 오사카 여행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