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 쟁이의 일상/Japan Osaka

구경이나 가보자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by 휠스타 2017. 9. 22.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오사카여행 왔으니 구경이라도 가봐야지 ~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던중


네이버 검색엔진을 돌렸더랬죠~~


오사카 가볼만한곳 !! 하고요..


그랬더니 15위에 도톤보리에 있는 돈키호테가 뜨더라고요..


그래서 메모장에 입력 ㅋㅋ


오사카 도톤보리 현지에 왔으니 출똥~~


 




낮엔 더우니까 다른곳 관람하고 숙소에서 잠깐 쉬다가 저녁도 먹을겸


느즈막히 나가봅니다..


도톤보리 강줄기를 따라 쭈울 걸어갑니다..


뭐 신기한거 있나 두리번 거리면서 ㅋ


오사카 도톤보리에서 돈키호테를 찾는건 절대 어렵지않습니다..


구글맵같은거는 안돌려도 됩니다..


장님이 아닌이상 대충봐도 저기가 돈키호테구나 알수있습니다..


매장이 엄청 크니깐요..


건물 통채거든요 ㅋㅋ


 




이것저것 구경하나보니깐 벌써 어두워졌습니다..


보이시죠??


톤키호테의 사이즈


제기억으로는 6층까지 있었습니다..


6층은 기억나는게 중고명품가방 / 시계등등


5층인가는 가전이었던가??


그리고 1~2층은 잡화 / 의약품등등


그러니까 돈키호테는 뭐 잡다구리한거 다 파는곳이예요..





1층에 사람이 제일 많습니다..


의약품 잡화 먹거리등등 뭐 일본여행와서 집에갈때 사가지고갈만한것들


선물할것등등을 사는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런타입이예요..!!!


뭐 엄청 많습니다.. 많아요~


기억나는것중 신기했던건 친구가 일본여행간다니까 사가지고 오라던 급똥약 ㅋㅋㅋ


이름하여 스토파


네이버에 급똥약이라고 검색해보세요 ㅋㅋ


효능은 고속도로 운전중에 또는 뭐 직장인들의 출근길 지하철등에서 설사를 만났다고 가정하에


급똥약인 스토파를 한알 깨물어 먹으면 멈춘다고 합니다.. ㅎㅎㅎ


제가 돈키호테에 갔을땐 1각 남았드라고요..


한국와서 친구한테 선물했습니다..


친구 왈 " 진짜 사왔네 ㅋㅋ"





파스 영양제 피로회복제 비타민등등 바구니에 마구 담네요..


두딸과 마눌님이..


계산은 내가하고?? ㅠ.ㅜ


오사카 도톤보리의 돈키호테에서는 여권을 보여주면 면세가 가능합니다..


일단 돈키호테 본매장에서 물건을 고르고 결제한다음


매장 뒷쪽편에 면세로 다시 계산해주는 곳이 함께 있습니다..


얼마라도 절약하는건 좋은거죠 ㅎㅎ


대신 비닐테이프로 밀봉해버립니다..


일본에서 뜯으면 안된다고 ..


출국해서 뜯어야 면세된다고 친절히 설명해줍니다..






역시 쇼핑은 남자한테는 힘드러요~~


돈키호테를 나와서는 간식으로 타코야끼를 먹어줘야죠.. !!


바로 만들어서 뜨겁고 맛나요..


일본의 타코야끼는 뭐가다른가하니... 안에 들어있는 문어가 크다 ㅋ





일단은 오사카 여행 가셨으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이것저것 생필품과 선물등등을 살수있고요..


가격은 꼭 돈키호테가 저렴하진 않습니다..


도톤보리내에 비슷한류의 작은 상점들이 많습니다..


같은제품이라도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발품을 조금 팔으신다면 조금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수있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



728x90